게시판 상세

솔직히 처음에는 모든 맘들이 쓰는 소위 국민템, 육아템.. 패밀리 침대를 사려고 했었다. 직접 보니 생각보다 딱딱한 헤드, 사이드보드가 아이에게 오히려 위험해보였고 기본적인 디자인에 밋밋해보여서 높은 가격이 부담스럽게 느껴졌다.

이사오기전까지 시간만 나면 저상형침대, 패밀리침대를 계속 찾았는데 내 최종선택은 마초가구 CB06패밀리침대가 되었다.

두돌아이를 키우고 있어서 친환경자재를 사용하는 게 제일 마음에 들었고 일반적인 침대디자인이 아니라서 또 좋았고 고객응대하시는 남자사장님, 여자사장님(두 분이 사장님인지 아닌지는 모르지만..)의 시원시원하고 친절한 상담에 넘어갔다.
주문을 하고 두번세번 재차 확인하는 꼼꼼함이 참 좋았다.
침대받는 날, 공장에서사이즈 미스로 프레임과 침대크기가 다르게 왔는데 배송기사님이 먼저 해결책 제시해주시고 바로 사장님이 전화주셔서 불편함없이 기다려서 잘 해결되었다.

오늘로 사용한 지 일주일. 정말 편안하고 우리가족 모두 숙면중이다. 새로 산 매트리스랑 프레임 덕을 보고 있다.^^
아이가 자는 낮시간에는 헤드를 세우고 기대서 쉬기도 하고
헤드를 내려두고 테이블처럼 안경을 올려두기도 하고
장난꾸러기 아들녀석의 놀이터가 되기도 한다.

아. 라누고원단? 아쿠아클린원단? 요새 유행하는 패브릭인 거 같다. 색상이 많아서 고르기 너무 힘들었다. 실제 눈으로 보고 사도 몇 시간은 고민할 거 같은데 화면으로 고른다는 건 정말 모험이었다. 결국 난 305번 핑크를 선택했다. 후회는 없지만 살짝 연한 색이었으면 좋았겠다했다.. (남편이 자꾸 분홍소세지... 색이라고 하는데... 반박하기 힘들다..) 

그래도 올화이트방에 핑크침대는 넘 사랑스럽다~


침대 잘 쓸게요~^^ 예쁘고 좋은 침대 너무 감사합니다~

전화로만 만나뵈었지만 너무 상냥하시고 동네언니같던 여자사장님 너무 감사해요~^^

21.03.31 23:22:12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